photo sharing and upload picture albums photo forums search pictures popular photos photography help login
Topics >> by >> uefa

uefa Photos
Topic maintained by (see all topics)

60년대 후반부터 감독 리누스 미헬스와 함께 토탈 사커라는 새로운 전술을 선보이며 아약스의 전성기를 이끌었고 최초의 발롱도르 3번 수상자이기도 하다. 하지만 감독 교체 이후 다시 날개 돋친 활약을 펼쳤습니다. 아직 상을 타지는 못했지만, 몇 년째 메날두 이후 발롱도르 수상자로 꾸준히 거론되어왔습니다. 하지만 발롱도르 주최사인 프랑스 풋볼은 올시즌 발롱도르 시상식을 열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둘은 올시즌 리그 9골을 합작했습니다. 하메스는 오른쪽 측면과 중앙을 오고 가면서 플레이하는데 이 과정에서 왼발 인사이드로 벌려주는 패스가 일품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이 칼럼을 참고하자. 레알의 레전드 벤제마가 다음 시즌도 이 폼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굼합니다. 기아의 엘란이라던지, 스피라라던지 다양한 차량도 국산 스포츠카의 역사에 있어서 빠질 수 없지만 그 역사의 핵은 단연 현대자동차라고 봐도 무방하다 생각합니다. 스파이커를 전체적으로 활용하는 시야와 그 시야를 빛나게 해줄수있는 토스의 질, 거기에 여차하면 스파이크와 페인팅, 블로킹, 리시브까지 수준급으로 해낼 수 있는 공수 만능자원으로 각성했다. 실제로 존재하는 축구 선수를 선택해 달리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각자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선수를 강하게 업그레이드 해주면 될듯합니다. 축구 선수 영입 이적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어떤 선수를 얼마나 비싸게 주고 영입했는지 보단, 얼마나 높은 평가 받는 선수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영입했는지 여부가 더 중요합니다. 영입 팀이 Unknown으로 표시되는 것은 현 소속 팀에서 방출된 것이고, 축구 팀에선 Top클래스 선수가 아니면 FA 이적은 긍정적인 결과가 아닙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에스파뇰의 최대 라이벌이자 축구 클럽 중 최강이라고 꼽히는 클럽은 FC 바르셀로나입니다.



그 중 12개는 역사 유적이며, 5개는 식물원이고, 45개는 도심에 있고, 6개는 숲이다. 탁월한 연계능력으로 레알 마드리드에서 11시즌동안 134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역대 레알 선수 중 가장 많은 도움을 기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6위로 리그일정을 마감한뒤 아스날까지 FA컵 우승으로 본선에 바로 직행하면서 토트넘은 2차예선 일정부터 유로파리그 일정을 진행해야 되는 험난한 대회일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시즌 후반기에, 바르셀로나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를 치렀다. 2013년 레알 마드리드에서 벤제마와 주전 스트라이커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이던 끝에, 큰 경기에 약하다는 문제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를 떠나 이탈리아 나폴리에 새 둥지를 틀었다. 그 해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는 5-0의 대승을 거두기도 했다. 건강한 인격 형성과 그 과정이 자칫 훼손될 수 있는 초등학교 시기부터 정보통신윤리교육이 체계적으로 실시되어야 할 것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지예흐에 대해 "훌륭한 기술을 갖고 있고, 기교도 좋다. 왼발킥은 환상적이다"며 "지예흐는 첼시에서 대박을 칠 것이다. 아약스는 지예흐가 떠날 때 빈자리를 크게 느낄 것이다"고 평가했다. 종전 기록은 시오 월콧이 갖고 있던 34m. 그러나 동년 5월 3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Christopher Njokwana 라는 사람이 37.458미터로 기록경신을 하였다. 5월 6일, CE 사바델과의 경기에 선발출전해 프로 데뷔골을 기록했다. 2018년 5월 6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시구를 했다. 선발과 교체를 모두 포함해 리그 17경기 출전에 불과하지만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선수다.


엘클라시코 해트트릭을 포함해 리그 21골을 기록해줬으니 그래도 밥값은 해줬다. 리그 36골 13어시스트. 시즌 도합 50골이 넘는 스탯. 단, 이는 10-11 시즌 시작 전의 이야기. 이번 시즌 지예흐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19경기에 나서 6골 13도움을 기록 중이다. 지예흐는 올 시즌 아약스의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다. 리버풀과의 FA컵 32강전에서 시즌 3호골을 기록하였지만, 팀은 1-2로 패배하였다. 리버풀과의 1차전에서 메시가 떠먹여준 찬스를 놓친 건 꾸레들에겐 통한의 실수로 길이길이 기억될 것이다. 베르너와 에이브라함을 받치는 로프 터스 치크와 지예흐는 완전히 측면으로 빠져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니고 메짤라 역할을 맡으며 하프스페이슬 공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공격적인 전술을 구축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터지기 시작한 지예흐는 2016년 8월 네덜란드 에레디비지 최고의 명문팀 AFC 아약스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7월 1일 바이아웃 감소 조항 있지만, 그리즈만과 바르셀로나가 계약 합의한 시점이 5월이고, 그리즈만과 아틀레티코 계약을 그리즈만이 합의 없이 일방적으로 파기했다는 겁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TSV 바이어 04 레버쿠젠에서 2015년 8월 28일, 이적료 408억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와 5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엔진라인업은 이전과 같았는데 특이하게도 이때 독일 샥스쇼바가 순정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오!) 현재는 벨텁 초기형에만 들어갔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우정의 정표로 악수가 새겨져 있습니다. 동판에 새겨진 문구내용은 '새 시대의 동반자로서 양국간 우정의 정표가 여기 세워지게 됨은 서로가 하나되는 새 역사의 희망으로 기억되리라.


포르투갈 국대 유니폼을 입고서는 2004년 유로 준우승에 기여하며 대회 베스트 11에 올랐다. 네덜란드 유니폼을 입고서는 1974년 FIFA 월드컵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MVP와 발롱도르를 수상하였고 그 후 바르셀로나로 이적해 좋은 활약을 펼쳤다. 그리고 1970년 막강한 전력을 과시한 브라질을 상대로 원맨쇼에 가까운 활약을 펼쳤다. 벤제마는 볼키핑, 패스, 득점력까지 두루 갖춘 완성형 스트라이커에 가까운 선수로 평가 받습니다. 왼쪽 뿐만 아니라 중앙에서도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며 불혹에 가까운 나이까지 팀을 지탱했다. 아약스에서 패스 능력과 기술적인 능력을 보여주며 플레이메이커로써 활약하고 있습니다. 첼시는 2월13일(한국시간) "하킴 지예흐 이적에 합의했다. 오는 7월 1일 합류할 계획이고 이번 시즌까지는 아약스에서 뛸 예정이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김태형(53) 감독이 "마무리 투수 이영하를 계속 믿겠다"고 강조했다. 기복이 너무 심할뿐더러 시야가 좁아 마무리 패스를 제대로 연결시키지 못한다. 나이에 비해 시야가 매우 넓고 판단 속도도 빠르다. 테일러가 경기에 자주 못나오면서 선발 출전 기회가 오는가 싶었지만, 전새얀에게 주전 자리를 뺏겼습니다. 그 이후로도 험난한 주전 경쟁 속 아르투르와 서로 맞교체되는 뻔하디 뻔한 체력 안배용 카드로만 사용되다가, 어느정도 주전 자리를 차지하며 팀에 잘 녹아들었다. 가장 단점은 하드워커로써 팀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것이다. 첼시팬으로써 가장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축구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은 당연히 발롱도르 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Top25 맨시티가 가장 많은 돈을 썼다. 안전사이트 최종적으로 피지컬이 좋고 강한 프리미어리그 수비수들에게 묻힐 수 있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살아남기 힘들 것이다. 언젠가는 그들도 한번쯤은 쉴 것이고 그때내가 쉬지않고 나아간다면 차이는 조금이라도 줄어들 것이다.





has not yet selected any galleries for this topic.